안드로이드 버튼 이미지 다운로드

안 드 로이드 UI 지침 http://developer.android.com/design/downloads/index.html 뒤로 버튼 이미지 다운로드를 제공 하지만 버튼은 작업 표시줄에 사용 되는 것에서 약간 다른 것 같습니다. “뒤로/위” 작업 모음에 대 한 스텐실 안 드 로이드 스텐실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만약 거기에 표준 “뒤로/최대” 버튼을 리소스 또는 각 애플 리 케이 션은 그것을 자신의 생성에 대 한 책임은 (덜 일관성을 위해 문을 열어) 아는 사람 있나요? 그렇지 않으면 뒤로 버튼이 액션 바와 더불어 자동적으로 온다 합니까? 당신은 신속 하 게 아이콘을 검색할 수 있으며, 포토샵과 잘 작동 합니다. 다운로드 Freepik에 의해 4 년 전 라이센스: Flaticon 기본 라이센스 다운로드 형식: 벡터 아이콘 (SVG & EPS), PNG로,의 PSD 및 iconfont이 활동에서, 우리는 버튼과 imageview를 생성 하 고 버튼을 클릭 진행 대화 상자를 표시 하 고 다운로드를 시작 합니다 클래스 이미지입니다. 다운로드 이미지는 비트맵으로 디코딩하여 imageview로 설정 됩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우리는 우리의 서버에서 샘플 이미지 GIF 파일을 호스팅하고 있습니다. 샘플 이미지를 보려면이 링크를 클릭 하십시오. http://www.androidbegin.com/wp-content/uploads/2013/07/HD-Logo.gif 안녕하세요. 특정 경로 또는 폴더에 저장 하려면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까? 500 아이콘의 안녕히 몬스터 폰트. 당신이 필요한 유일한 아이콘을 선택 하 고 자신의 작은 글꼴을 빌드합니다.

방법에 도달 했습니다 아이콘 컬렉션 당 제한 (256 아이콘) base64 인코딩된 데이터를 복사 하 여 문서에 삽입 합니다. 내가 24 시간을 보냈고 마침내이 물품이 나 문제를 해결 했다!!!! 비록 내가 이전에 본 하지만 지금은 그것을 사용 하 고 코드를 가능한 한 작업으로 원활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러나 사용 하지 않았다!! 감사 합니다 당신은 대단히!! 우리는 애플, 마이크로 소프트, 구글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또한, 우리는 운영 체제의 기본 아이콘과 우리의 아이콘을 일치 합니다. 제발, 어떤 문제가 발견 되었습니다 나타냅니다. 감사! 색상, 크기 및 형식을 선택 합니다. 포토샵으로 드래그 합니다. 당신은 행해진다. 편집 아이콘 기능은 등록 된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또는 등록. 계속 사용 하려는 모음을 선택 합니다.

다른 모든 컬렉션은 Premium 구독으로 업그레이드할 때까지 잠깁니다. 이 아이콘은 그라데이션 색을 가지 며 편집할 수 없습니다. 다른 활동에서이 프로젝트를 호출 해야 하는 경우. 내가 어떻게 그 일을 갈 까? HTML에 바로 아이콘을 붙여넣을 수 있는 코드를 얻을. 아이콘을 삽입 하는 5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 합니다. 방법 어쩌면 당신의 수 색은 너무 특정 했다, 다른 기간으로 찾기를 시도 하십시오 SDK에는 디자인 지침에서 아이콘과 동일 하 게 보이는 “ic_ab_back_holo_light” 라는 아이콘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자유로운 사용자로 서만 수집 당 3 개의 새로운 편집한 아이콘을 저장할 수 있다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