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

윈도우 무비 메이커 사용 하기 쉬운 및 강력한 비디오/편집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최신 Windows7, 윈도우 8, 윈도우 10에 대 한 설계를 만드는 것입니다. 오래 된 버전은 윈도우즈 Xp와 조망을 위해 일 한다. Windows movie Maker에는 효과, 전환, 제목/제작진, 오디오 트랙, 타임 라인 내레이션 및 자동 동영상과 같은 기능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효과와 전환을 만들 수 있으며 기존 XML 코드를 사용 하 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무비 메이커는 또한 기본적인 오디오 트랙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 무비 메이커는 페이드 인 또는 페이드 아웃 등의 오디오 트랙에 기본적인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오디오 트랙을 비디오 파일 대신 사운드 파일 형식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내보내기 옵션을 많이 가진 윈도우 무비 메이커 교체이 wikihow 귀하의 윈도우 10 컴퓨터에 윈도우 무비 메이커 프로그램을 설치 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윈도 즈 영화 제작자와 다른 윈도 즈 요소 프로그램의 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적인 지원이 2012에 (서) 끝난 동안 당신은 아직도 제삼자 사이트 로부터 윈도 즈 영화 제작자를 다운로드 하 고 설치할 수 있다.

익숙한 모습과 더불어 당신이 사랑 하는 모든 윈도 즈 영화 제작자 특징은 영화 제작자의 안전한 버전을 다운로드 하기를 원한다-현재 윈도 즈 7 프로 videowin 영화 제작자와 함께 달리는 당신은 텍스트, 전환, 효과를 더할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변경 하거나, 영화 제작자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하자. 무엇 보다도, shocut는 오픈 소스입니다, 그래서 그 기능은 paywall 뒤에 숨겨져 있습니다 없음. 당신이 윈도 즈 영화 제작자를 놓친다 면 shocut은 단단한 대안 이다. vsdc 무료 비디오 편집기는 윈도우 무비 메이커 처럼 아주 많이 작동 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열 처음 더 많은 기능을 선사 합니다, showcut은 윈도우 무비 메이커에 약간 닮 았지만, 상단에 있는 재생 목록 및 타임 라인 버튼을 쳐서 그것은 보고 시작 익숙한. 순간 편집을 마친 경우 프로젝트를 저장 하 고 나중에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영상 파일이 나 다른 파일을 지금 편집할 때까지 이동 하면 프로젝트가 제대로 로드 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편집 하려는 바탕 화면에 비디오 파일이 있고 windows movie maker vista에서 열어 프로젝트를 저장 한 다음 원본 파일을 이동한 경우 windows movie maker vista는 사용자가 올 때 프로젝트를 올바르게 로드할 수 없습니다. 그것으로 돌아가기.

두 가지 방법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편집 작업을 저장할 수 있으며 편집한 동영상을 동영상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편집 작업을 저장 하려는 경우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선택 합니다. 수행한 편집 작업을 기반으로 동영상 파일을 생성 하려면, “동영상 저장”을 선택한 다음 원하는 파일 유형을 선택 하 여 작업을 저장 하십시오. 외부 서버 (보장 되지 않는 가용성)에서 양자 택일 창 영화 제작자 다운로드 4.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