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링크

그래, 난 내 컴퓨터에 윈도우 무비 메이커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었습니다. 난 아직 그걸로 아무것도 했어요. 난 당신이 곧 내 의견을 알려 다시 온 것입니다. 개발자가 결코 고정 되지 않은 버그 이거나 처리할 수 없는 비디오 파일을 추가 하는 것을 막기 위한 의도적인 기능입니다. 그것이 특징이 라면 슬프게 당신이 편집할 수 있고 아직 당신이 윈도 즈 영화 제작자 조망 인터페이스 위에 끌어 놓을 수 없는 약간의 비디오 파일이 있기 때문에 그때 그것은 너무 곧 추가 되었다. 내가 만들고 학교에 대 한 비디오를 완성 7 시간을 보냈다. 나는 미리 보기에서 본, 그리고 편집의 재생 버튼을 통해 오디오와 비디오가 동기화 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 i m p 4를 다운로드 했을 때, 그것은 하지 않았다. 파일을 열어 재생 목록에 추가한 다음 타임 라인으로 끌어다 놓아 무비 메이커 에서처럼 원하는 부분을 함께 만들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순서 대로 모든 걸가지고 있어, 필터 버튼을 누른 다음 전환 및 효과를 적용 하려면 더하기 기호를 누르십시오. 당신은 윈도우 무비 메이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과 같은 색상의 필터를 포함 하 여 원하는 만큼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플러스 greenscreen 효과를 위한 크로마 키 컴 포지 팅과 같은 고급 옵션. 익숙한 모습과 더불어 당신이 사랑 하는 모든 윈도 즈 영화 제작자 특징은 저축 하기 위한 2는 방법 있다. 나중에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편집 작업을 저장할 수 있으며 편집한 동영상을 동영상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편집 작업을 저장 하려는 경우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선택 합니다. 수행한 편집 작업을 기반으로 동영상 파일을 생성 하려면, “동영상 저장”을 선택한 다음 원하는 파일 유형을 선택 하 여 작업을 저장 하십시오. shocut는 그것에 게 나가 빨간 다운로드 단추 및 “여기에서” 다시 시도 하기 위하여 연결을 클릭 한 창 영화 제작자를 위한 중대 한 보충을 만드는 직관적인 공용 영역을 가진 강력한 영상 편집자 이다–반복 하 그리고 넘어서. 난 세 가지 다른 크롬 브라우저 프로필에 했어요. 내 컴퓨터 재 부 팅. 아무 소용이 모두. 나 ` ll은 마이크로소프트 가장자리를 시도 하 고 그것이 효과가 있는지 본다.

윈도우 무비 메이커 대안 만약 당신이 창조적인 행진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감사합니다! 단지 최신의 설치와 함께 내 노트북을 포맷 했다 승리 10 창조주와 설치 하지 않을 필수의 내 백업 버전. 난 비디오 편집기 학습 곡선을 통해가 고 싶지 않 았 어 … 나는 …. 다시, 당신을 충분히 감사할 수 없다에 대 한 영화 제작자를 사용 하 고 있습니다! 당신이 단순히 빠른 영화 커트를 필요로 하 고 당신이 당신의 파일을 처리할 것을 준비 하기 위하여 Windows movie Maker 비스타를 기다리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 당신은 파일 준비 의정서를 무능 하 게 해 서 영상을 추가 하자마자 편집 시작할 지도 모른다. “파일”로 이동 하 여 “옵션”으로 스크롤합니다. “고급” 이라는 탭 아래에 파일 준비 옵션이 표시 됩니다. 유엔-거기에 있는 상자를 똑 딱, 당신은 거의 마자 당신이 영화 제작자의 GUI에 그들을 추가 파일 편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실, videopad 비디오 편집기가 너무 밀접 하 게 일부는 효과의 지금은 조금 위 선적 봐, 그리고 인터페이스 (아이콘, 메뉴 및 리본의 바쁜 조합) 오히려 일자 보이는 좋은 오래 된 윈도우 무비 메이커 닮았다.

그것은 최신 입체 3d 변환, 소셜 미디어에 직접 공유, 그리고 크로마 키잉 유지. videopad 비디오 편집기는 또한 4k의 동영상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일반적으로 프리미엄 도구에서 찾을 수 있는 기능. 나의 유일한 질문은 당신이 명백히 Apple PC (위)에 달리는 윈도 즈 영화 제작자를 보여 주기 위해 왜 선택 했습니까 입니까? 난 정말 예쁜 고해상도 이미지를 알아, 하지만 아이폰에서 실행 안 드 로이드를 보여주는 것과 같다. 🙂 만약 ms가 윈도우 무비 메이커를 살해 하지 않았다면, 그것을 아주 많이 videopad topwin ® 및 topwin 무비 메이커 ®와 같은 TopWin-Movie-Maker.com의 등록 상표입니다 걱정 하지 마세요, 비록-영화 제작자가 하늘에 있는 위대한 하드 드라이브에 갔을 수도 있습니다 보 였지만, 수도 사용 하기 편하고, 완전 하 게 자유로운 것과 같이 더 강력 하다 유효한 몇몇 우수한 대안이 있다.

Comments are closed.